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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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일반/기타공지 하계 방학기간 행정팀 운영시간 변경 안내 (6/23(목) ~ 8/17(수))
2022-06-22 10:48:11 조회수209

하계 방학기간 행정팀 운영시간 변경 안내

 

2022-1학기 종강 후 하계 방학기간 중 일부기간 단축근무 시행으로 행정팀 운영시간이 변경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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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6.21.(화) : 1학기 종강

- 2022.6.22.(수) : 보강가능일(08:30 ~ 17:30 운영)

- 2022.6.23.(목) ~ 8.31.(수) : 하계 방학

- 2022.9.1.(목) : 2학기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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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6.23.(목) ~ 8.17.(수) 10:00 ~ 17:00 (8주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 12: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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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의 행정팀 운영시간을 참고하셔서 방문 및 전화 부탁드립니다.

 

※ (단축근무 종료 후) 2022-2학기 개강 전 행정팀 운영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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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8.18.(목) ~ 8.31.(수) 08:30 ~ 17:3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 12: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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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2학기 개강 후 행정팀 운영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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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9.1.(목) ~ 2022.12.21.(수) : 14:00 ~ 21:30 (16주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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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업이 있는 요일(2022-2학기 수업 개설 요일 : 미정)에 한함, 그 외 요일에는 08:30 ~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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