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인준서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 2024. 06. 03(월) 10:00 ~ 06. 14(금) 17:00
2. 제출장소 : 인공지능융합대학원 행정팀 (hygsai@hanyang.ac.kr)
04763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22(사근동) 한양대학교 공업센터본관(건물번호: 206) 503호
3. 제출서류 안내(총 7장) - 첨부파일 샘플을 확인 바랍니다.
가. 논문심사결과보고서(4장)
1) HY-in→신청→논문→논문심사결과보고서 메뉴에서 논문심사결과보고서 출력
2)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논문심사회의록 및 요지, 윤리서약서(국문, 영문) 총 4장 한번에 출력.
3) 논문심사결과보고서에 심사위원장 및 심사위원 점수, 날인, 심사평 및 최종판정 기재
(논문지도교수는 심사위원장이 될 수 없음)
나. 인준서 양식(3장)
1) 인공지능융합대학원 홈페이지 게시판 자료실의 인준서 양식을 출력 후 사용 (첨부파일 2번 참조)
2) 심사위원장 및 심사위원, 총 3인의 도장이 들어가는 인준서 부분은 2장 받은 후 1장은 행정팀으로 제출, 1장은 논문 제본 시 사용.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청구논문 제목 수정 및 논문 심사위원 변경 신청 안내
1) 청구논문 제목 수정 : 논문심사 중 논문 제목수정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의 확정을 받고 입력함
- HY-in 의 논문 제목은 인쇄본 논문제목과 일치해야 함 (학위기, 증명서 발급과 연관되니 유의)
- 기간 : 2024. 05. 27(월) 10:00 ~ 06. 14(금) 23:59
- HY-in→신청→논문→청구논문신청.조회 메뉴에서 논문제목변경 후 저장.
- 논문제목 변경된 사항으로 논문심사결과보고서를 출력해야 함.
2) 논문 심사위원 변경 신청서 제출 : 청구논문 신청 시 심사위원 변경 시
- 논문 심사 중 심사위원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의 확정을 받고 HY-in 에서 신청 후 본인 및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 기간 : 2024. 05. 27(월) 10:00 ~ 06. 14(금) 23:59
- HY-in→신청→논문→심사위원변경신청/조회 메뉴에서 신청서 출력.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행정팀(02-2220-0237)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인준서 제출 샘플 양식(참고자료) 1부
2. 인공지능융합대학원 논문인준서 양식 1부
3. 인공지능융합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체제, 형식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