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수정 삭제

일반/기타공지 학기 중 행정팀 운영시간 변경 안내 (9/1(목) ~ 12/21(수))
한양대 2022-09-02 08:45:47 조회수1474

학기 중 행정팀 운영시간 변경 안내

 

2022-2학기 개강 후 행정팀 운영시간이 변경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 2022-2학기 개강 후 행정팀 운영시간

-----------------------------------------------------------------------------------------------------

- 2022.9.1.(목) ~ 2022.12.21.(수) : 10:00 ~ 19:00 (16주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 12:00 ~ 13:00)

----------------------------------------------------------------------------------------------------- 

▲ 수업이 있는 요일(2022-2학기 수업 개설 요일 : 월요일~목요일)에 한함, 그 외 금요일에는 08:30 ~ 17:30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