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목록

한양대학교포털(HY-in)에서 지도교수 및 연구계획서 입력을 하였습니다. 잘 처리 되었나요? Hit 1518
  • 등록일 2021-12-08 10:42:58

-> 한양대학교포털(HY-in) 로그인 > 상단 메뉴-신청 > 논문 > 연구계획서 입력/조회 

맨 밑에 지도교수/공동지도교수 등록 항목에 "교수승인, 행정팀승인"에 "결재"라고 떠 있으면 승인이 다 된 것임.
(교수님 승인이 안 되어 있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직접 요청드리거나, 행정팀에서 추후 일괄 요청을 드릴 수 있음.)

 

-> 한양대학교포털(HY-in) 로그인 > 상단 메뉴-MY홈 > 성적/졸업사정조회 > 졸업사정조회 

들어가면, 이수명-논문 항목에 배당 Y라고 되어 있으면 논문을 통한 졸업자에 해당.
(이수-N라고 뜨지만, 추후(4기) 논문 본심사에 통과한 경우에는 Y라고 바뀜.)

※ 아직 논문 항목을 신청하지 않은 학생도 논문-배당 Y, 이수-N이라 뜹니다(해당 값이 default 값). 즉, 과정선택신청서(과목추가이수과정)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논문을 통한 졸업으로 간주합니다.

 과목추가이수과정 신청서는 2기때 제출하는 것이고, 과정변경신청서(논문을 통한 졸업에서 과목추가이수과정을 통한 졸업으로 변경하려는 경우에 한함)는 3기때 제출하는 것입니다. 

 논문의 경우, 2기-지도교수 및 연구계획서 입력, 3기-논문 중간보고서 입력, 4기-논문 본심사 신청 및 진행 이런 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목록

     
    사이트맵 닫기